평신도 사역자 점심식사

 

1031일은 각 지역교회에 흩어져 있는 20명의 평신도 사역자들이 한 달 동안 그들의 활동내용을 보고하는 날이었습니다.

20명의 사역자들은 한국에 계신 두 분의 장로님께서 후원하는 사역자들입니다.

이들이 보고하는 날이면 대회의 사무실은 시끌벅적 합니다.

하지만 이날은 그들을 위한 특별한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.

그동안의 사역에서 좋았던 일들을 서로 나누며 기도제목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121031-Sky (7).jpg

 

121031-Sky (22).jpg

 

어느 사역자는 아내의 지병과 아이들의 건강으로 인해 어려움이 있다고 기도를 호소했습니다.

또한 한 사역자는 사람들이 변화되는 모습이 너무 좋다며 이 일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.

그리고 그들의 사역에 있어서 좀 더 개선해야 할 것들과 필요한 것들을 건의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.

어떤 사역자는 집집방문을 할 때 필요한 전도지를 만들어 보급하거나 작은 성경을 보급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.

여러 의견들이 있었지만 전도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송장비를 필요로 하는 사역자들이 많았습니다.

모두가 열정을 가지고 그들의 사역에 임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지만

한편으로는 적극적으로 그들을 지원하고 돕지 못하는 것에 대한 미안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.

점심시간이 되어 그들 모두를 저희 집으로 초대해 준비한 음식을 나누었습니다.

121031-Sky (35).jpg

 

 SSM13854.jpg

 

특별히 이번 점심식사는 미국에 있는 워싱톤 스펜서빌 한인교회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.

최전방에서 수고하는 사역자들을 잘 먹여야 한다며 염소와 닭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고

과일과 그 밖의 음식들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.

이 식사에는 11월부터 새롭게 일하게 될 7명의 평신도 사역자들도 같이 하였고

대회 임원들과 직원들도 초대하여 약 50여명이 즐겁게 식사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.

121031-Sky (40).jpg

 

SSM13858.jpg  

 

식사 후에는 워싱톤 스펜서빌 한인교회와 Adventist World Radio(AWR)에서 후원해 주신 라디오를

사역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121031-Sky (21).jpg

 

비록 이곳 현지 언어로 들을 수는 없지만 영어와 스와힐리어를 가지고 소그룹을 만들어 사용하도록 하고

후기를 통해 더 좋은 방법들을 연구하기로 했습니다.

121031-Sky (43).jpg

 

이 라디오를 후원해 주신 워싱톤 스펜서빌 한인교회와 AWR에 감사드리며

이 라디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접하게 되고 재림을 준비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.

profile